[포토] 겨울축제장 암산유원지, 꽃양귀비, 유채꽃 만개... 유휴지 7ha 꽃 천지
상태바
[포토] 겨울축제장 암산유원지, 꽃양귀비, 유채꽃 만개... 유휴지 7ha 꽃 천지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3.05.2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2023년 찾아가는 문화공연
▲사진 안동시청 제공.
▲사진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겨우내 얼음이던 남후면 암산유원지 일대가 꽃으로 물들며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남후면 광음리 암산유원지 주변 유휴지 7ha에 식재한 유채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봄바람에 일렁이고, 경관폭포 앞에는 강렬한 붉은색의 꽃양귀비가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며 오가는 이들의 발걸음을 멈춰 세우고 있다.

남후면에서는 지난해 가을에 같은 곳에 코스모스를 피워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올해부터는 얼음축제가 열리는 겨울철뿐만 아니라 ‘4계절 사람들이 찾는 남후면 만들기’를 목표로 계절별 다양한 꽃단지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최봉섭 남후면장은 “봄 유채에 이어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연중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며“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남후면에서 꽃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남후면에서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봄의 정취를 느끼고자 ‘2023년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오는 26일 광음3교 주차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