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가족과 함께 하는 음악회 ‘동행’ 개최... 오는 8월 9일까지 매주 화·수요일 저녁
상태바
예천, 가족과 함께 하는 음악회 ‘동행’ 개최... 오는 8월 9일까지 매주 화·수요일 저녁
  • 박정열 기자
  • 승인 2023.06.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여름밤 음악회 통해 애환과 희망, 특별한 추억 선사
▲동행 1회 차 포스터.(자료 예천군청 제공)
▲동행 1회 차 포스터.(자료 예천군청 제공)

[예천군=안동뉴스] 이달 14일부터 8월 9일까지 매주 화·수요일 오후 7시 30분 예천읍 한천 도효자마당과 호명면 걷고 싶은 거리에서 ‘2023 가족과 함께 하는 음악회 동행’을 개최한다.

예천군이 주최하고 예술 그룹 동행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예술인들은 물론 동아리 단체 등 연극, 음악, 시 낭송과 같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예술을 진행할 계획이다.

14일 진행되는 제1회차 공연은 감천단샘풍물단, 색소폰연주, 동행 밴드 공연 등 지역단체와 초청 예술인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탈북예술인들로 구성된 백두한라예술단을 초청해 화려하고 특색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예성 대표는 “동행 음악회는 일상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내고 지역민들의 삶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애환과 희망을 함께 나누며 마음의 여유를 느끼길 바란다.”고 했다.

하미숙 문화관광과장은 “한 여름밤 낭만을 선사하는 동행 음악회에 참석하셔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