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구시장 토요 풍물시장, 하절기 운영시간 변경
상태바
안동구시장 토요 풍물시장, 하절기 운영시간 변경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3.06.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매주 금·토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
▲안동구시장 토요 풍물시장.(사진 안동시청 제공)
▲안동구시장 토요 풍물시장.(사진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본격적인 하절기를 맞아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안동구시장 토요 풍물시장 운영시간이 변경된다.

29일 시에 따르면 풍물시장은 금요일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했으나, 폭염으로 인한 이용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앞으로 금·토요일 모두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로 운영시간을 변경해 달빛 야시장만 운영된다.
 
또한, 벼룩시장을 포함해 낮 시간대에 운영되던 프로그램은 하절기 동안 휴장하고 운영자 추가 모집 등 재정비 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운영시간이 야간에 집중됨에 따라 야시장 판매 품목도 다양하게 보강하고 풍물시장의 발전과 고객 유입을 위해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시장 토요 풍물시장은 지난 4월 22일 개장해 지금까지 여러 모습으로 변모해 왔다. 토요일 오후까지만 운영하던 풍물시장을 금요일 밤부터 토요일 밤까지 확대하고, 찜닭, 치킨, 각종 전 등 다양한 음식과 주전부리와 함께 풍성한 문화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더해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안동시 담당자는 “구시장 풍물시장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