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수요맞춤형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최대 1,000만 원 지원
상태바
안동, 수요맞춤형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최대 1,000만 원 지원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3.07.0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7년 미만기업 17개사, 디자인개발·홍보물제작·마케팅분야 지원
▲포스터.(자료 안동시청 제공)
▲포스터.(자료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안동시와 안동대학교 안동형 일자리사업단은 창업기업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수요맞춤형 창업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안동시에 주소지를 둔 창업 7년 미만의 기업이고, 심사를 거쳐 17개 내외의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디자인 개발, 홍보물 제작, 마케팅 등 필요한 분야를 선택하여 기업당 최대 1,0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선정 기업은 반드시 안동형 일자리사업 창업커뮤니티센터의 기업 협의체 회원사로 가입하여야 하며, 분야별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수행기업과 매칭을 통해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신청 접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세부내용은 사업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안동형 일자리사업단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기업이 원하는 분야를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사업인 만큼 창업 초기 기업이 경쟁력을 확보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도약하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역량 있는 창업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본 사업은 2021년 10개 기업, 2022년 15개 기업을 선정하여 기업당 1천만 원 상당의 홍보물 제작과 마케팅 등을 지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