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방문할땐 5천원 할인쿠폰 받으세요!
상태바
맛집 방문할땐 5천원 할인쿠폰 받으세요!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3.07.3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스토리 맛집 챌린지 투어 이벤트 진행
▲행사 자료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행사 자료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안동=안동뉴스] 경북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가 진행하는 ‘안동스토리 맛집 챌린지 투어 이벤트’가 이달 3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안동시 관광거점도시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월 스토리 맛집으로 선정된 50개소를 대상으로 소비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경제와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안동스토리 맛집으로 선정된 안동 23개소, 영주 5개소, 예천, 봉화, 영덕 각 4개소, 청송 3개소, 문경, 영양 각 2개소, 의성, 상주, 울진 각 1개소 등 음식업소 50개소에 방문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5,000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음식업소 이용 후 영수증이나 할인쿠폰 캡쳐화면 등의 인증샷을 SNS(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방문 횟수와 게시물 수에 따라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순위별 경품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북관광 스마트 디지털 홍보 통합 플랫폼인 ‘경북여행찬스’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경북 북부권을 대표하는 스토리 맛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챌린지 투어 이벤트를 추진한다”며 “경북을 방문하시는 분들께서 스토리 맛집에서 맛있게 식사하시고 할인혜택도 받으실 수 있도록 안동스토리 맛집 챌린지 투어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