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하회마을 입장권으로 학가산온천 할인!... 지난 23일부터 5,000원 행사
상태바
안동 하회마을 입장권으로 학가산온천 할인!... 지난 23일부터 5,000원 행사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3.10.2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 방문 시 하회마을 입장권 제시... 전일·당일 내역으로 한정, 중복할인 불가
▲학가산 전경.(사진 안동시청 제공)
▲학가산 전경.(사진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안동 하회마을 입장권으로 학가산 온천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지난 23일부터 학가산 온천 방문 시 하회마을 입장권을 제시하면 온천 입장료를 5,000원으로 할인하고 있다. 

할인 대상은 안동시민 포함, 입장권을 소지한 하회마을 방문객 모두가 해당된다. 타지역 거주민은 일반요금 6,500원에서 1,500원을 할인하고, 안동시민은 기존 6,000원에서 1,000원을 할인한다. 다만, 온천 방문 시 하회마을 입장권 날짜는 전일과 당일 내역으로 한정되며, 타 할인과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지난 2008년 9월에 개장한 안동학가산온천은 알칼리성중탄산나트륨형 온천으로, 안동의 대표 휴양 관광명소이다. 수질이 부드럽고 혈액순환, 불면증,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어 하회마을, 봉정사, 병산서원 등 안동관광 명소를 들른 관광객들이 중간중간 여독을 풀며 쉬어가기에 제격이다. 

안동시 담당자는 “학가산온천 관광화와 홍보 차원에서 안동 대표 관광지인 하회마을 방문객 할인 혜택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안동시민뿐만 아니라 온천을 찾는 관외 방문객까지 더욱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