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의회 김은한 의원,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수상
상태바
안동시의회 김은한 의원,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수상
  • 조대영기자
  • 승인 2013.09.3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생을 보듬는 시민의 대변자로, 지방의회 공로부문 수상 영광 안아

안동시의회 김은한 의원(옥동,송하동)은 27일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에서 지방의회 공로부문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1세기뉴스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은 2002년 제1회 시상을 시작으로 지난 11년 동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 국가발전을 위해 노력한 사회 각계 각층의 인사를 발굴하여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40여명에 대해 시상하는 영예로운 상이다.
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소속인 김 의원은 주민복리 증진을 위해 길안면 한밤보, 유교문화체험센터, 백조공원 건립현장, 단호샌드파크 및 하아그린파크 현장, 바이오벤처플라자, 학가산권역농촌종합개발사업 현장 등 사업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사업 추진실태를 점검하는 등 발로 뛰는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시민의 소중한 혈세가 낭비되지 않고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빈틈없고 합리적인 예산의결, 활발한 시정질문 및 행정사무감사, 각종 토론회와 세미나 참석을 통해 대안을 제시하는 등 민생을 보듬는 시민의 대표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실천한 공로가 크게 인정되었다.
김 의원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고 송구스럽다”며 “시민이 바라는 의정 수렴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더욱 매진하겠으며, 소통과 화합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믿음을 주는 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