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예천장터, 사이소 통합 새단장 오픈!... 통합아이디로 5일 리뉴얼오픈
상태바
온라인 쇼핑몰 예천장터, 사이소 통합 새단장 오픈!... 통합아이디로 5일 리뉴얼오픈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1.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의 105인 추첨이벤트와 설 명절 특별판매 진행
▲자료사진 예천군청 제공.
▲자료사진 예천군청 제공.

[예천군=안동뉴스] 온라인 쇼핑몰 예천장터가 경상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와 통합플랫폼을 구축, 홈페이지 점검을 거쳐 5일 오전 9시부터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문을 열었다.

예천장터가 경상북도에서 운영 중인 사이소와 통합플랫폼을 구축함에 따라 소비자는 하나의 통합아이디로 예천장터와 사이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입점 농가는 두 쇼핑몰의 주문과 상품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게 되면서 판로는 넓어지고 관리는 더욱 쉬워질 전망이다. 

이에 따라 예천장터 리뉴얼 오픈날인 1월 5일을 기념하여 ‘행운의 105인이 되어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해 설 특판 기간(1.8.~2.5.)동안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2024년 설 명절 특별판매를 오는 8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설 명절 특별판매기간(1.8.~2.5.)동안에는 전회원에게 5%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품목별로 5~3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또 사전구매기간(1.8.~1.21.)에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예천장터 신규고객에게 4,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대량 구매 고객과 기업 고객을 위한 개별 상담창구를 운영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적극적인 특별 판매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학동 군수는 “예천장터의 사이소 통합 연계망 구축으로 판로의 다각화와 매출의 신장이 기대된다.”며 “2024년 설 명절에도 예천장터를 통한 우리 예천 농·특산물 구매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