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2024년 상반기 공공일자리사업 참여 모집
상태바
안동시, 2024년 상반기 공공일자리사업 참여 모집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1.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0일~2월 8일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신청
▲안동시 상반기 공공근로사업과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사진 안동시청 제공)
▲안동시 상반기 공공근로사업과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사진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이달 30일부터 오는 2월 8일까지 상반기 공공근로사업과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30일 시에 따르면 이들 사업은 오는 3월 11일부터 6월 7일까지 약 3개월간 추진할 계획이며, 각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받는다.

공공근로사업 인원은 25명이며, 신청자격은 사업신청일 현재 만 18세 이상인 시민 중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70% 이하, 재산 기준 3억 원 이하인 자이며, 선발자는 탈춤공원 시설관리 및 환경정비, 노인종합복지관 급식실 보조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지역공동체사업은 38명을 선발하고, 신청자격은 사업개시일 현재 만 18세 이상인 시민 중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70% 이하, 재산 기준 4억 원 미만인 자이며, 선발자는 읍면동 관내 환경정비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상세한 모집분야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누리집 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일자리경제과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안동시 담당자는 “일자리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의 생계안정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안전보건교육 실시와 지속적인 안전 점검을 통해 안전한 일자리를 만드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