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쉽게 생활체육을 접할수 있는 "아빠 우리 볼링치러가요!"
상태바
손쉽게 생활체육을 접할수 있는 "아빠 우리 볼링치러가요!"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4.02.0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할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오호)에서 운영 중인 안동볼링장은 2010년 개장 후 많은 이용고객이 찾아 안동시민의 새로운 생활체육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안동볼링장은 지난해의 경우 많은 시민들의 이용으로 전년 대비 매출이 12%증가하였으며 안동볼링이 1990년대 중반이후 최고의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빠 우리 볼링 치러 가요!』 프로그램은 주말 또는 공휴일 오전 10시 오후 3시까지 운영하며 부모와 함께 하는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은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1인당 5,000원이며 시설이용료(게임 수 무재한), 볼링화 대화료 등이 모두 포함된다. 또한 오전11시부터 12시까지는 단체 무료 강습도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는“보다 저렴한 가격에 시민 누구나 볼링을 접할 수 있는 기회마련과 핵가족 시대 가족간의 대화 단절로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소통문화를 더욱 돈독히 하기 위해 『아빠 우리 볼링치러 가요!』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다.”며 “향후 안동볼링장은 질 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 생활체육 볼링인구 저변확대에 이바지함은 물론 각종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를 수시 개최하여 청정스포츠도시 안동의 이미지를 널리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