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하고 노력한 성과평가 안동시. 의성군
상태바
열심히 일하고 노력한 성과평가 안동시. 의성군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4.02.24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최우수 부서 관광진흥과, 최우수 시군 안동시, 의성군

경상북도는 2월 24일 오후 3시 도청 제2회의실에서 성과평가위원회를 열고 도정시책추진 우수 시군 및 부서를 심의 확정했다.

   
 
이날 성과평가위원회에서는 2013년 한해 동안 실시한 성과평가 결과에 대한 심의로 주요내용은 성과관리시스템과 주요시책 추진 결과를 활용한 부서평가와 시군평가의 결과이며 금년에 실시할 성과평가 계획에 대해서도 심의 확정했다.

최우수부서로 선정된 관광진흥과는 도 최대 역점사업중의 하나인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성공개최 지원으로 세계 속에 경북의 위상을 떨치는데 기여, 3대문화권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과 국비예산확보에 주력, 지방공기업법 개정 추진으로 경북관광공사의 경영안정화와 관광지 개발 및 전통한옥 체험관광 기반시설 확충 등 문화관광 산업을 경북의 미래를 밝혀줄 창조산업으로 육성하는데 기여하는 다양한 사업추진 성과를 높게 평가받아 2013년 성과관리 최우수부서로 선정됐다.

또한 최우수 시군으로 선정된 안동시와 의성군은 일자리창출 및 투자유치, 서민생활안정, 국·내외관광객 유치, 정부합동평가 등 14개분야 227개 평가지표에 대해 경상북도통합평가시스템에 의한 평가를 통해 최우수 시·군으로 각각 선정되었으며, 안동시는 일반행정, 사회복지, 문화관광, 환경산림 분야에서, 의성군은 문화관광, 안전관리, 중점관리 분야에서 우수한 사업추진 실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도 우수부서에는 최우수 5백만원, 우수 300만원, 장려 200만원의 포상금이 각각 지원되며, 우수 시군에는 최우수 12백만원, 우수 및 도약 800만원의 포상금이 각각 지원된다.

경북도는 일자리 창출, 투자유치, 국가예산확보 등 도정역점 시책에 대해 체계적이고 객관적인 성과평가를 통해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는 부서와 시군에 대해서는 성과에 합당한 인센티브를 지원해 업무의 효율성 향상과 성과중심의 공직문화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