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청이전신도시 공동주택용지 6필지 100% 분양
상태바
도청이전신도시 공동주택용지 6필지 100% 분양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4.04.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경쟁률 12:1, 도청이전신도시 조기 활성화 기대!!

지난 3월 25일 경상북도개발공사(사장 김영재)가 분양 공고한 도청이전신도시 내 공동주택용지 2차분 6필지 22만5천㎡(3,750세대)에 대한 개찰이 4월 11일 결과, 최고 12:1의 경쟁률로 평당 최하 150만원선,  최고 240만원으로 100% 분양이 완료되었다.
 

   
 
이번 입찰에는 L건설사 등 국내 굴지의 대형 건설업체가 다수 참여해경북도청이전신도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사는 분양률 극대화를 위해 사장 및 본부장이 직접 매입 희망 건설사를 대상으로 한 man to mam 사업설명회 개최, 휴일 분양상담을 위한 근무자 별도편성 운영, 원거리 건설업체의 사업지 현장 방문 편의제공을 위해 담당자가 직접 픽업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했다.

또한 경북도청이전신도시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도청신도시 홍보 광고를 실시하고, 대한건설협회 등 건설관련 협회에 홍보협조 요청을 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분양률을 높일 수 있었다고 공사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에 분양 완료된 공동주택 용지는 빠르면 오는 하반기에는 이전 공공기관 직원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아파트 분양을 실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사 석태용 신도시건설본부장은 이번에 공급된 용지의 원활한 아파트 사업 추진을 위한 적극적 지원을 약속하며, 앞으로 대한민국 Land Fair 등 토지주택관련 박람회 참가를 통한 홍보, 서울역 전광판광고 등 다방면으로 경북도청신도시를 홍보하여 신도시 조기 활성화와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