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안동시장 입후보 등록 마치고 공약 발표
상태바
권영세안동시장 입후보 등록 마치고 공약 발표
  • 오경숙기자
  • 승인 2014.05.1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큰 안동, 더 좋은 미래” 열어가겠다

권영세 새누리당 안동시장 후보는 15일 오전 9시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안동시장 입후보 등록을 마치고 오전 10시 30분 용상시장에서 지방선거 공약으로 ‘더 큰 안동, 더 좋은 미래’를 약속했다.

   
 
권후보는 “최근 세월호 참사의 아픔에 상처를 더하지 않도록 요란하지 않고 차분한 선거를 위해 더욱 더 낮은 자세로 선거에 임하고 있다”면서 “이번 선거는 서로 상대방을 헐뜯고 비방하는 네거티브 선거가 아닌 진정 안동시민을 위하고 더 큰 안동의 미래를 위한 진정한 정책선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권 후보는 “이번 사태는 ‘돈과 탐욕’이 낳은 참담한 결과로 이는 ‘인간의 길과 공동체 가치’를 담고 있는 동양적 가치인 ‘유교·선비정신’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고 밝히고 “안동은 지금 ‘세계적 역사문화도시 건설’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권후보는 ▲용상동 생활환경 개선 ▲동부터미널 설치와 용상비행기장 활용 계획 추진 ▲용상시장 활성화 계획 수립 ▲용상시장과 연계한 법흥 인도교 풍물 야시장 조성 ▲우편집중국~선어대간 도로 조기 개통 등 ‘용상동 특화발전’에 대한 공약을 발표했다.

한편, 권영세 후보는 ‘주차 딱지 떼이는 일 없는 도심주차장 확보’, ‘시민들이 안전한 도시환경 전반에 대한 개선’을 비롯한 ‘7개 분야 50대 주력사업’에 대한 세부공약은 추후 별도의 장소와 시간을 가지고 안동시민들께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권후보 공약발표장에는 용상지역구인 제2선거구 새누리당 김명호 후보, 새누리당 시의원 권광택 시의원 후보가 동참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