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삼걸안동시장 후보 등록, 본격선거 돌입
상태바
이삼걸안동시장 후보 등록, 본격선거 돌입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4.05.1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시장 및 구시장 방문, 민생경제 살리기에 총력

이삼걸 안동시장 후보는 6.4지방선거 본 후보 등록 첫날인 5월 15일 오전 9시에 안동선거관리위원회에 본 후보 등록을 위한 절차를 마치고 재래시장을 방문하여 시장상인들과 시민들을 만나는 것으로 본격 선거를 시작했다.

   
 
이삼걸 안동시장 후보는 상인들과 일일이 악수하며“그 동안 민생투어를 통해 시장상인들과 노점상, 농민 등 현장에서 꿋꿋이 안동을 지켜 오신 서민분들이 겪고 있는 생활고와 희망사항을 들어왔다”며 “이것이 안동경제의 바로미터라고 생각하고 시장으로 당선된 후에도 삶의 현장에서 답을 찾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이 후보는 “올해는 신도청 이전, 박근혜정부의 지역발전전략 새판짜기가 시작되는 중차대한 시기인 만큼 이번 6.4지방선거를 통해 민선6기 안동시를 바로 세우고 300만 웅도경북의 중심, 미래천년의 거점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하고 “30여년 지방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권력에 휘둘리지 않는 시장다운 시장, 안동다운 안동을 건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삼걸 후보는 지난 5월 8일 안동개혁을 위해 미래천년 거점도시를 위한 도전, 안동발전을 위한 약속, 민생경제를 위한 실천 중심의 종합공약을 발표하고 “먹거리, 살거리, 일거리가 있는 안동”에 대한 방안을 제시했으며 차후 안동시민을 위한 생활 공약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