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안동시의원 이귀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무소속 안동시의원 이귀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오경숙기자
  • 승인 2014.05.16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동의 며느리, 엄마, 딸이 되겠다며....

선거 후보등록 마감일 16일에 맞추어 6`4지방선거 출마 후보자들이 속속히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활동에 돌입했다.

   
 
안동시 기초의원 마 선거구 김한규 예비후보가 5월 15일 개소식에 이어 안동시  나 선거구(옥동)에 출마하는 무소속 이귀분후보가 16일 오후 4시 옥동 고려정외과 4층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오전 10시 부터 지역주민을 비롯한 후보를 지지하는 유권자, 종교단체 등 700여명이 선거사무소를 찾아 이후보를 찾아 축하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개소식에는 무소속 제1선거구인 김수동 경북도예비후보와,  안동시 가 선거구 정훈선 후보. 다선거구 박원호 후보가 선거사무소를 찾아 개소를 축하했다. 

이 후보는 개소식에서 “지난 4년의 의정생활은 많은 공부를 했다. 그간의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또 한번 기회를 준다면 옥동주민과 함께 살기좋은 옥동지역건설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겠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 이의원은 “여성의원으로 세밀하고 꼼꼼히 지역을 챙기고 노력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지역민심을 제대로 찾아 아픈곳을 치료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엄마의 진정함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누구나 열심히 살면 동등한 기회가 주어지는 공정한 사회, 희망찬 사회를 만들어 가겠다"며, 공약을 내놓았다. 

이 후보 공약에는 공직자가 주민을 섬기며 소신있게 일할 수 있는 풍토조성,  6주공 8주공 뒤편 근린공원으로 지정된 임야를 재정하여 주민들이 안전하게 산책할수 있는 올레길 정비, 친환경 학교급식 시스템 추진, 복지관을 직장인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늦은시간 까지 연장, CCTV를 대폭늘여 옥동 치안을 개선,  등을 공약으로 내놓았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 준비된 의원으로 재선을 통해 옥동과 안동시를 대표하는 일꾼이 되고 싶다"며 "복지향상을 위한 대변인 역할을 수행하는 풀뿌리 민주주의 정책과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