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칭찬하기 운동 및 어울림 한마당대회 개최
상태바
친절.칭찬하기 운동 및 어울림 한마당대회 개최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4.10.1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예천군협의회

바르게살기예천군협의회(회장 배주석)에서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친절․칭찬하기 운동 및 어울림 한마당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바르게살기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실․질서․화합'을 이념으로 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조직의 활성화와 회원 화합을 통해 함께 살아가는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마련했다.

식전행사로 건전생활실천 강연으로 탈무드교육원 김효정 강사를 초빙해 ‘어우러진 멋과 정체성’을 주제로 친절·칭찬을 내용으로 한 회원 의식교육을 실시했으며 의식행사에서는 우수회원 표창, 행동강령 및 칭찬운동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서는 읍면별 장기자랑으로 회원들의 숨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축제의 장이 마련됐으며 그 동안 일상에서 지친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를 주관한 배주석 협의회장은 "한마음대회를 계기로 조직의 활성화와 똘똘 뭉쳐 단합된 회원의 모습으로 지역 사회발전의 선도자 역할"을 당부했다.

이현준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서로의 장점을 칭찬하고 상대방을 높여주는 칭찬운동을 통해 우리 사회가 신뢰하고 배려하는 공동체 사회를 조성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살기 좋은 행복 예천을 만드는데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