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 이마트 안동점 ‘지구사랑! 환경사랑! 대회’
상태바
굿네이버스 ` 이마트 안동점 ‘지구사랑! 환경사랑! 대회’
  • 오경숙기자
  • 승인 2014.10.2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 내 초등학생, 환경보호 위한 그림그리기 대회 참여해

지난 25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경북북부지부(지부장 이은숙)는 이마트 안동점(점장 김진호)과 함께 안동 월령교에서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 월령교에서 그림그리기 대회 시작 전 참여아동들과 굿네이버스, 이마트 관계자
이마트 희망나눔 프로젝트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는 굿네이버스와 연계된 안동지역 내 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소속 초등학생 대상으로 환경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주기위해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아동들이 자연 속에서 즐겁게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동의 대표 관광명소인 월령교에서 또래 및 대인관계 증진능력 향상을 위한 레크레이션을 함께 했다.

굿네이버스 경북북부 이은숙 지부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참여아동들이 환경보호를 위해 결심하고, 실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마트 안동점 김진호 점장은 “여러 학교 및 지역기관에서 참여해주어서 감사하며 앞으로 자연에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보호하여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석한 유수민(영남초,1학년) 아동은 “환경보호에 그림을 그리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자연을 보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즐거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