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예안촌 김치 ‘일-가정 양립 지원‘ 2014년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상태바
안동 ‘예안촌 김치 ‘일-가정 양립 지원‘ 2014년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4.12.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경북권 최우수 김치에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예안촌 (대표 김대식)이 이번에는 ‘2014년도 가족친화기업 인증’ 업체로 선정됐다.

   
 
가족친화 인증은 가정과 직장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인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도입되었으며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 대해 여성가족부장관 주체로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예안촌 김치’는 가족 휴양시설제도, 배우자 출산휴가, 탄력적 근로시간제, 가족 초청 행사, 정시퇴근의 날(가족 사랑의 날), 생일자 축하 행사 운영 등의 부분에서 높이 평가받았다.

인증 수여식은 12월 19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되며, 여성가족부장관으로부터 인증서와 인증패 등을 받는다.

김대식 대표(예안촌 김치)는 “가정과 직장생활 병행을 위한 가족친화제도는 중요하다. 직원이 웃어야 회사도 웃을 수 있다. 그 웃음이 김치맛을 좌우시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제도를 검토하여 근무여건개선과 복지제도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겠다. 더불어 경북권의 대표적인 김치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금과 같이 끊임없는 맛 연구, 마케팅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