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안농기계 이교섭 대표 농기계 무상 기증
상태바
경안농기계 이교섭 대표 농기계 무상 기증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4.12.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안농기계 이교섭 대표는 안동시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국가별 FTA 체결과 농업의 무한경쟁으로 인한 농업인의 어려움을 인식하고 본사 생산한 농기계 시중가격 1천만원 상당의 농기계를 안동시에 무상 기증 전달해 훈훈한 온정과 지역사회에 헌신 봉사해 타의 귀감이 됐다.

   
 
이대표는 창업 이래 30년간 농기계 생산를 통한 과학영농의 꿈을 실현하고 농업 경쟁력 강화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연구로 오직 좋은 농기계 생산 공급을 위해 불철주야 각고의 노력 끝에 농기계의 우수성을 인증받았으며, 전국단위 명성을 얻어 잡곡류 및 탈곡기 및 풍구, 선별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농업인이 믿고 찾는 제품 생산을 공급해 왔다.

또한,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은 물론 안동 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해 왔으며 특히 안동지역에서 농기계 관련 공장을 30년간 운영하면서 안동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생각하던 중 일손부족과 농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절감으로 인한 일손부족을 해소하고자 농기계 임대사업을 수행하는 안동시에 기증해 여러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으며, 그 동안 "지역사회에 느꼈던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돼 농업인들의 몸을 녹이고 가슴까지 따뜻하게 해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