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준비로 성공적인 축제 위해 각종 사항 점검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9월10일 오전 8시40분 시청 소회의실에서 대한민국 명예대표축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2012&제41회 안동민속축제 지원단별 추진사항 보고회를 개최했다.

축제지원단은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위해 지난 8월20일 축제지원단 1차 보고이후 추진업무의 실적과 축제 전까지 추진할 내용을 최종적으로 점검했다.
오늘 축제지원단 보고회는 청내 중계방송을 통해 1300여 안동시청 공무원들이 시청하는 가운데 팀별 추진실적과 계획을 보고하고 각 팀별로 예견되는 문제점에 대하여 토의하여 보완시키는 한편 지원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축제 지원단의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다졌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금년 축제가 추석연휴와 겹쳐 많은 출향인과 관광객들에게 불편하지 않도록 주차안내와 친절로 관광객 맞을 준비를 지시했고, 특히 현장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을 주문했다.
안동시는 축제가 다가옴에 따라 9월10일부터 축제홍보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시가지 주변과 안동시 주요 관문에 선전탑, 배너, 대형현수막을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9월27일까지 공연무대를 제작·설치하고 공연장 디스플레이, 부스 설치 등 축제장 시설물을 배치하여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