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4대 뮤지컬 ‘캣츠’ 안동상륙!
상태바
세계 4대 뮤지컬 ‘캣츠’ 안동상륙!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5.03.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멈추지 않은 신화, 끝나지 않은 감동으로 국내관객 100만이상을 동원한 흥행불패의 신화! 뮤지컬 ‘캣츠’가 6월 5~7(총 5회)일 안동에서 공연한다.

   
▲ 캣츠(그라자벨라)
2014년 최고 흥행기록을 세우며 매회 매진행렬을 이어간 ‘캣츠’ 내한공연은 4월 서울세종문화회관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경상북도 도청이전 원년의 해를 맞이해 경북북부 지역민들을 위한 특별이 준비했으며 국내팀이 아닌 월드클래스 배우들이 선사하는 벅찬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다.

‘캣츠’는 꼭 보아야 할 4대 뮤지컬로, 이번 내한공연 팀은 “역대 ‘캣츠’ 내한공연 중 최고 기량의 배우라는 언론의 격찬을 받은 만큼 관객들이 놓쳐서는 안 될 기회이다.

객석으로 뛰어드는 고양이들..

배우와 관객이 친밀하게 호흡하는 특별한 “젤리클석”은 여느 공연과 달리 분장한 고양이 들이 수시로 무대에서 객석으로 내려와 마치 객석이 거대한 무대로 탈바꿈 시키는 특별한 무대이다.

당신이 기다린 감동의 순간! 불멸의 클라이 맥스 “메모리”

뮤지컬 캣츠를 설명할 때 그리자벨라가 부르는 “메모리”를 빼놓고 이야기하기 힘들다.

안간의 희로애락, 죽음에 대한 인식, 과거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해 내는 그리자벨라를 통해 듣게 되는 메모리는 그 어떤 곡보다 진한감동을 남긴다.

이번 공연은 안동시와 안동MBC가 공동주최하며 파워엔터테이먼트가 주관하고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판매하며 공연의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