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산림항공관리소, 고객만족 CS 친절교육 실시
상태바
안동산림항공관리소, 고객만족 CS 친절교육 실시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5.04.22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청 산림항공본부 안동산림항공관리소(나영주 소장)는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직장생활을 만들자”는 생각으로 조직 전체에 친절 분위기를 확산 시키고자 서비스교육 전문기관인 효성ITX(주) 교육사업팀 전임컨설턴트로 근무중인 김원룡 CS(Customer Satisfaction)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확립하고 맞춤형 친절교육으로 높은 효과를 거둘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기적절한 스트레스 해소를 통한 긍정적 자세·변화와 사고의 유연성을 기를 수 있는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고 한층 부드럽게 고객을 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나영주 소장은 “산림행정 3.0 긍정적 변화를 통한 스트레스 없이 행복한 직원이 안전한 임무수행을 한다며, 이번교육으로 친절 역량강화와 조직활성화를 통해 산림항공 전체에 친절분위기를 확산 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