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상태바
201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5.05.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지역 농식품 가공품 국ㆍ내외 시장 개척 전력

안동시는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KINTEX(경기도 고양시 소재)에서 개최되는 2015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지역의 대표적인 농식품 가공품을 출품하고 전시ㆍ홍보해 국내외 시장을 적극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식품산업 발전과 수출확대를 목적으로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식품산업 전문전시회로 50개국, 1,500개 업체, 3,000부스 정도로, 3천여명의 해외바이어를 포함해 4일간 5만여명의 식품산업계 종사자가 참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안동시에서는 서안동농협풍산김치공장 김치, 남안동농협가공사업소 고춧가루, 북안동농협산약가공공장 산약(마) 가공품, 명인주 안동소주의 안동소주, (주)류충현약용버섯 가공버섯제품, 안동국화차가을신선 국화차, 니껴바이오 청국장류, 서흥물산 우슬엿 등 총 8개 업체 50여개 품목을 출품한다.

이번 식품산업대전을 통해 지역 농식품 가공업체에서는 국내외 바이어와 수도권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업체별 제품 홍보 강화 등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가져 업체간 제품정보 교환, 바이어와 구매 상담․계약 등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 판로 개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안동시에서는 안동식품의 홍보와 함께 2015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도산서원, 하회마을 등의 관광홍보도 병행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