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수요회 상임위원회 회의 개최
상태바
안동수요회 상임위원회 회의 개최
  • 안동뉴스 편집부
  • 승인 2016.09.0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관‧단체 협조사항 논의 및 추석맞이 지역 군부대 위문-

안동수요회(회장 안동시장 권영세) 하반기 상임위원회 회의를 9월 8일 오전 11시 안동시청 소회의실에서 20여명의 지역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전입회원 소개, 각 기관․단체별 당면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홍보와 협조사항을 전달하고 지역발전과 수요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교환의 시간을 갖는다.

주요 안건으로 안동시는 소속 기관‧단체 임직원과 가족 중 안동에 거주하면서 주민등록 주소를 옮기지 않으신 분들의 안동주소 갖기와 다가오는 추석명절과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개최되는 대한민국 글로벌 육성축제인‘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2016 및 제45회 안동민속축제,’10월 3일 열리는‘2016 안동의 날 기념행사’홍보와 지역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한다.

또한 안동의료원에서는‘간호․간병통합서비스병동 개소’와‘격리병상 및 감염병 안심 응급실 구축’을, 안동과학대학교는‘2016년 특성화전문대학 육성(SCK)사업 신규선정 및 제2회 청춘드림 지식재산 아이디어 경진대회 1위’, 안동병원은‘경북권역응급의료센터 새 단장 오픈’등 주요행사를 홍보 및 안내한다.

특히, 회의에 참석한 상임위원들은 회의를 마친 후 추석명절 연휴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고 국토방위에 매진하고 있는 향토부대인 육군 제3260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위로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안동수요회는 매년 설과 추석을 앞두고 향토부대를 위문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