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신시장 제4기 상인대학 졸업식 개최
상태바
중앙신시장 제4기 상인대학 졸업식 개최
  • 안동뉴스 편집부
  • 승인 2016.11.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11월 1일(화) 오후 2시 중앙신시장 2층 상인교육장에서 중앙신시장 제4기 상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한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30명이 자랑스러운 졸업장을 받게 되고 특히 교육과정에 적극 참여한 모범상인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자 등 상인 7명이 안동시장 표창장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의 표창장 등을 받게 된다.

이번 상인대학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주관해 8월 1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총 20회(1회 2시간), 40시간으로 전문 강사진의 강의와 특강을 통해 기본과정과 심화과정으로 나눠 운영됐다.

기본과정인 상인의식, 고객만족 서비스, 유통환경변화에 따른 전통시장 발전전략 등을 이수 후 심화과정에서 점포경영기법, 브랜드관리, 판매촉진노하우 등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되었다.

윤하식 중앙신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상인대학을 통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상인들의 단합과 의식개혁을 통해 중앙신시장이 선진시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아울러 안동시에서는 “이번 상인대학을 통해 배운 내용을 시장 운영에 잘 활용하여 실천해 나가면서 상인들이 서로 협력하여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