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안동농특산물 판매 교두보 마련 안동농특산물, 팔도농특산물 판매장 입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수도권 안동농특산물 판매 교두보 마련 안동농특산물, 팔도농특산물 판매장 입점 업무협약 체결
  • 안동뉴스 편집부
  • 승인 2016.12.2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시장 권영세)와 주식회사 팔도마당(주안자)은 12월 21일 시장실에서 안동농특산물 판매장 입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안동 농특산물을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가 가락시장 현대화사업으로 조성된 팔도농특산물 판매장에 입점해 안동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매 촉진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판매장은 대한민국 최대의 농산물 도매시장인 가락공판장 시설지구에 위치해 전국 지자체와 소비자, 중도매인들의 이목이 집중된 판매장이다.

이곳에서 지역의 농산물과 특산물인 소주, 마, 가공품 등이 입점해 개별적으로 홍보관을 운영하기 어려운 지역 생산자에게 판매장이 마련되고 다른 지자체 물품과 경쟁을 통해 판매와 홍보에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특히 팔도마당은 안동농특산물 판매장 운영과 온라인 쇼핑몰 운영, 해외시장 개척 등을 통해 판매확대와 소득창출에 기여하기로 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팔도농특산물 판매장에 입점하여 우수한 안동 농특산물의 수도권 홍보 판매망의 교두보를 확보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