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안동교육지원청, 인재개발 우수기관 2회 연속 선정
상태바
경상북도 안동교육지원청, 인재개발 우수기관 2회 연속 선정
  • 조대영 기자
  • 승인 2012.10.3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지역교육지원청 최초 공공부문 인재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경상북도 안동교육지원청이 10월 29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 교육과학기술부 및 행정안전부가 주최한 ‘2012년 공공부문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전국 지역교육지원청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 경상북도 안동교육지원청이 2012년 공공부문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공공부문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제(Best-HRD)는 능력에 따라 인재를 채용하고 재직 중 다양한 교육과 훈련으로 직원들의 능력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인적자원 관리 및 개발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관에 대해 국가가 인증해주는 제도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와 행정안전부가 공동으로 3년마다 인증하는 제도로, 경상북도 안동교육지원청은 3년 전인 2009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된 데 이어 2012년 전국 지역교육지원청 중 최초로 2회 연속 선정되었다. 이는 그동안 직원들에 대한 교육훈련을 강화하고, 스스로 학습하는 자율 혁신 분위기를 조성하여 개인이 가지고 있는 창의성을 적극 개발하도록 유도한 결과다.

윤기환 교육장은 “이번 인증을 발판으로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이 언제나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나가며 올바른 인성과 창의력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는 최고의 교육기관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들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