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몰’에서 안동 농․특산물 홍보․판매관 오픈
상태바
‘가락몰’에서 안동 농․특산물 홍보․판매관 오픈
  • 안동뉴스 편집부
  • 승인 2017.04.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는 4월 8일(토) 오전 10시에 서울 가락시장에 위치한 ‘가락몰’에서 안동 농․특산물 홍보․판매관을 오픈한다.

가락몰 오픈식을 통해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하는 안동시 농․특산물 홍보․판매관의 설치는 지난해 12월 21일에 ㈜팔도마당과 MOU 체결을 통해 추진돼 3월까지 시범운영을 해 왔다. 현재 안동지역 15개 업체의 산약제품, 안동소주, 고춧가루 등 90여 품목이 입점해 있다.

오픈식은 ‘가락몰’을 운영하는 농업회사법인 ㈜팔도마당(회장 주안자)에서 주최하며, 입점협약 전국 37개 지방자치단체장, 입점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해 식전행사, 공식행사, 홍보․판매관 오픈식 및 관람,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가락몰’은 전국 팔도의 농․특산물을 수탁해 홍보․판매하는 곳으로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에 자리 잡고 지하철 3, 8호선이 교차하는 역세권이다. 특히 주변에 롯데월드, 코엑스, 롯데마트와 위례신도시 등 대단위 아파트가 밀집해 국내외 관광객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지상3층(연면적 939㎡) 규모에 총 41개의 부스가 설치돼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가락몰의 홍보․판매관은 전국 최고품질의 안동 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를 통한 이미지 제고와 농업인의 수익 창출을 통해 도․농 상생의 공간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