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주간, 안동 월영교 달빛 걷기
상태바
가을여행 주간, 안동 월영교 달빛 걷기
  • 안동뉴스 편집부
  • 승인 2017.10.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에서는 가을여행주간(10.21~11.5)을 맞아 오는 28일 ‘안동 월영교 달빛 걷기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안동 월영교 달빛 걷기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이다. 코스는 월영교, 호반나들이길, 안동 조정지댐, 석주로, 개목나루, 영락교, 폭포공원, 안동댐 정상부, 세계물포럼기념센터까지 8㎞로 3시간을 걷는 행사이다.

안동의 관광자원인 안동댐, 월영교, 호반나들이길 등을 낙동강의 조망과 강바람을 만끽하며 휴식과 건강을 다지는 코스로, 곳곳에서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걷기 축제에는 친구·연인·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댐 정상부에서는 작은 음악회, 세계물포럼기념센터 수천전 수상무대 콘서트가 펼쳐져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행사 당일에는 참가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도착지에서 안동역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홈페이지(doorooinfo.net)를 통한 사전 접수와 전화접수(054-858-1894)를 진행하고 있다. 단체(5명 이상) 접수 시 참가비 할인을 하고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푸짐한 기념품 및 경품도 준비돼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걷기 축제에 참가하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가을밤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며, 자연과 문화, 휴식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