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아듀! 2018 제야음악회”
상태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아듀! 2018 제야음악회”
  • 안동뉴스 편집부
  • 승인 2018.12.3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 가족이 한 해를 즐겁고 의미 있게 마무리하는 -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18년 마지막 밤을 온 가족이 함께 아름답고 감동이 있는 공연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아듀! 2018 제야음악회’를 12월 31일 오후 9시 웅부홀에서 개최한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말처럼 연말을 맞아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을 찾아준 관람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국내 최정상급의 전문예술단체 웨스턴 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1부는 △안동시의 대표 문화사절단 안동시립합창단, △국내외 무대에서 왕성한 활동하고 있는 지역 출신의 최정상 소프라노 마혜선과 테너 노성훈,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클래식 영재 육성프로젝트의 ‘클래식 영 아티스트 콘서트’의 협연자 플루티스트 손인락, △안동청소년오케스트라 타악 강사이자 차세대 퍼커셔니스트 이상준, △웨스턴 심포니오케스트라의 품격 있는 클래식 공연으로 진행된다.

2부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BMK, △2016년 국악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젊은 소리꾼 김용우, △폭풍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디케이 소울,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의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인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제야음악회는 귀에 익은 친숙한 음악, 최고의 연주, 화려한 캐스팅으로 올 한 해를 가족들과 의미 있게 마무리할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공연 관람료는 R석 2만 원, S석 1만 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