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도서 프리마켓’운영자를 모집
상태바
‘중고도서 프리마켓’운영자를 모집
  • 안동뉴스 편집부
  • 승인 2019.04.1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3회 안동시립도서관 BOOK적 BOOK적 시민독서한마당』 -

   
 
안동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4월 20일 웅부공원에서 개최하는 ‘제3회 안동시립도서관 BOOK적 BOOK적 시민독서한마당’행사의 일환으로 󰡐중고도서 프리마켓'을 운영하기로 하고 도서 등 중고물품을 직접 판매할 운영자를 모집한다.

프리마켓 참여를 원하는 운영자는 4월 17일까지 안동시립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054-840-3901)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20명을 모집하며, 신청자가 미달할 경우 행사 당일 현장 신청도 받는다.

‘중고도서 프리마켓’은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도서, 장난감, 의류 등)을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거래하는 알뜰장터로 상인을 제외한 안동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판매 가능한 물품은 중고도서 30%를 포함한 옷, 장난감 등의 물품이다. 가짜 명품이나 고가 물품, 약품류, 가공식품을 제외한 음식물(채소, 과일은 가능)은 판매할 수 없으며 판매 부스와 돗자리는 도서관에서 제공한다.

안동시립도서관 관계자는“판매자는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직접 팔아 가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 좋고, 구매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필요한 물건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민 독서 한마당에서 다양한 체험까지 즐길 수 있어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중고도서 프리마켓 행사에 시민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