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평생학습관 강사 공개모집...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상태바
안동시, 평생학습관 강사 공개모집...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1.11.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2023년 2년간 11개분야 47과목 모집

[안동=안동뉴스] 안동시 평생학습관에서 오는 2022년부터 2023년까지 2년간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지난 14일 시에 따르면 모집대상은 상·하반기 각 4개월간 운영하는 기본교육 47과목 강사 전원이 해당되며, 원서접수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평생학습관에 지원자 본인이 지원서를 직접 작성하여 방문·접수해야 한다.

모집분야는 바리스타, 요리, 컴퓨터, 외국어, 미용, 미술, 의상&소품, 악기, 운동, 실버 등 11개분야 47과목이며 외국어분야는 원어민강사를 채용할 계획이다.

응시자격은 해당분야 교육법에 의한 교원의 자격을 소지한 자, 해당분야 전문 자격증 및 학위 소지자, 해당분야 졸업(수료)증서를 소지한 자로서 강의 및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그 밖에 전문지식이 있다고 인정될 만한 증빙서를 소지한 사람 등이다. 1차 서류심사 점수와 2차 면접심사 점수 합계가 최상위인 사람이 선발된다.

강사로 지원하고 싶은 사람은 안동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에서 원서 양식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제출서류는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 학력증명서, 경력 및 자격증명서, 수상증명서, 주민등록초본 등이다. 공고일 현재 안동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시민은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기준을 꼼꼼히 체크하여 능력있는 강사님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기 바라며, 강사 공개모집을 통해 앞으로 좀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