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유교랜드, 설 연휴 맞아 이벤트 풍성...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상태바
안동 유교랜드, 설 연휴 맞아 이벤트 풍성...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2.01.2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교랜드 전경.(사진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제공)
▲유교랜드 전경.(사진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제공)

[경북=안동뉴스]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유교랜드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25일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에 따르면 행사기간동안 유교랜드 입구에서는 사방치기, 투호던지기, 굴렁쇠 굴리기 등 전통놀이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유교랜드 캐릭터 포토존을 설치해 가족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운영되며, 연휴기간 중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관람객은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 가능하다.

유교랜드 내부에서는 보물찾기행사, 유교랜드 방문후기 SNS포스팅이벤트와 스탬프 투어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한 관람객에게 한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연휴기간 중 31일은 정상 영업하고 2월 1일은 휴관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2월 27일까지 어른 5천 원, 청소년 4천 원, 어린이 3천 원으로 입장료를 할인하며, 초등생 이하 자녀가 2명 이상인 가족에게는 우대요금을 적용받아 관람이 가능하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교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1일 2회 자체소독을 상시 진행하고 연휴기간 유교랜드를 방문하는 관람객이 안전한 환경에서 전시체험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