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짝 핀 안동 벚꽃길, ‘봄이라서 이벤트 해 봄’... 7일~10일까지
상태바
활짝 핀 안동 벚꽃길, ‘봄이라서 이벤트 해 봄’... 7일~10일까지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2.04.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벚꽃 인증샷 이벤트 진행... 커피 기프티콘, 엄마까투리 키링 증정

[안동=안동뉴스] 봄기운이 완연하면서 안동의 명소인 축제장길에는 벚꽃이 만개하고. 봄나들이객들의 발길이 분주하게 이어지고 있다.
 
안동시는 이를 활용해 4월 7일부터 10일까지 낙동강변 축제장길에서 벚꽃과 함께하는 비대면 작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나무 아래 데크로드를 따라 하트, 달, 거울 등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안동에서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안동 관광 사진과 “꽃이 피어서 봄이 아니라 니가 있어서 봄이야”와 같은 봄 감성을 담은 다양한 문구의 네온조명도 감상할 수 있다. 

주말 야간에는 벚꽃을 주제로 한 음악이 흐르는 벚꽃 조명쇼가 펼쳐진다.

SNS를 통한 벚꽃 인증샷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안동의 벚꽃명소인 축제장길에서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동에봄이왔나봄#투어안동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벚꽃길에 설치된 하트, 사진액자 오브제와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벚꽃길에 마련된 부스에 부착된 QR코드로 개인정보동의와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3년째 벚꽃축제는 취소했지만, 벚꽃이 만개하는 안동의 봄을 보고 즐기면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