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안동시 취업 박람회 개최... 오는 9월 20일 안동체육관에서
상태바
2022년 안동시 취업 박람회 개최... 오는 9월 20일 안동체육관에서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2.08.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기관 실무자 10명 간담회 진행

[안동=안동뉴스] 2022년 안동시 취업 박람회가 오는 9월 20일 안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를 위해 시는 지난 17일 실무자 간담회를 가지고 박람회에 관한 브리핑과 함께 참여 기업체 발굴, 구직자 모집, 학생 참석 지원, 박람회 홍보 활성화 등에 대해 심층적으로 논의했다.

간담회에서는 주관 업체인 지에스씨넷을 비롯하여 고용노동부 안동고용노동지청, 안동상공회의소, 경북도립대학교, 경북하이텍고등학교 등 각 기관 실무자 10명이 참석했다.

취업 박람회에서는 현장 채용면접 외에도 취업상담관, 취업정책 홍보관을 통해 참여구직자의 취업 의욕을 고취하고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 부대행사로는 무료 이력서사진 촬영, 퍼스널컬러 진단, 이미지 메이킹, 직업심리검사 등 취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안동시 담당자는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 이후 개최되는 첫 취업 박람회인 만큼 구직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취업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이번 취업 박람회가 구직자들의 취업 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