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기업 기술성장 디딤돌 사업 참여기업 모집... 약 8개사, 2월 8일까지
상태바
안동, 기업 기술성장 디딤돌 사업 참여기업 모집... 약 8개사, 2월 8일까지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3.01.2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공모사업 R&D 컨설팅 등 기업당 최대 1,000만 원 지원
▲안동시청 전경.(사진 안동시청 제공.2023.01.26)
▲안동시청 전경.(사진 안동시청 제공.2023.01.26)

[안동=안동뉴스] 안동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기술성장을 위한 기반구축과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중소기업 기술성장 디딤돌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26일 시에 따르면 지원대상은 안동시 소재 제조 중소기업과 소프트웨어개발과 공급업, 엔지니어링과 기타 과학기술서비스업 등 9개 업종의 지식기반 중소기업이다.

선정기업에는 전문 컨설팅 기관을 활용하여 R&D전략 수립, 기업분석, 시장분석, 사업계획서 작성 등 정부공모사업 신청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이나 이노비즈, 메인비즈 인증 등 기술기반 구축을 위한 컨설팅도 시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월 8일까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북부지소에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홈페이지 ‘기업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동시 담당자는 “기술혁신 역량을 갖춘 유망 기업을 발굴·지원하여 기술경쟁력을 확보하고, 정부공모사업에 대한 기업의 참여도를 높여 기술개발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등 건실한 산업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