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형진 예비후보, “이제 꼭 현실로 만들고 싶다”... 안동예천 총선 출마선언
상태바
안형진 예비후보, “이제 꼭 현실로 만들고 싶다”... 안동예천 총선 출마선언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1.2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예천은 저의 젊음이고, 제 삶이고, 제 미래"
▲안형진 예비후보(안동예천·국민의힘)는 오는 4·10 총선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사진 권기상 기자)
▲안형진 예비후보(안동예천·국민의힘)는 오는 4·10 총선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사진 권기상 기자)

[안동=안동뉴스] 안형진 예비후보(안동예천·국민의힘)는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 안동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의료와 교육이 좋은 안동예천, 머물러 가는 관광도시 안동예천 건설”이라는 주제로 오는 4·10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안 예비후보는 자리에서 "30대 시절 내내 소중한 젊음과 인생을 어떻게 쓸지 고민했고, 마침내 '고향 발전을 위해 신명나게 일해 보자'는 결심을 했다"며 "이제 안동예천은 저의 젊음이고, 제 삶이고, 제 미래”라며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지역에 살며 지역을 잘 이해하고, 지역 맞춤형 대안이 있는 사람이 정치를 해야 한다"며 "안형진의 꿈과 정책은 지역에서 일하고 살며, 택시 타며, 삼겹살 먹으며 소통하며 시민과 함께 만들어온 우리의 미래"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안 예비후보는 의료과 교육이 좋은 안동예천, 머물고 가는 관광도시 안동예천, 다니기 편한 안동예천, 농업이 살아나는 안동예천, 소통과 탕평의 정치 안동예천을 5대 비전으로 제시하고, 상급종합병원 유치, 특급호텔리조트 유치, 수학여행 및 캠핑 중심지로의 도약, 무료버스 시행, 문중정치를 넘어선 인물과 능력 중심의 정치 문화 복원, 국회의원의 시민민원 상담일 추진 등 33개 중점 추진 사항을 제시했다.

한편 안 예비후보는 안동에서 초·중·고등학교,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사법시험 제49회에 합격, 사법연수원 39기로 서울지방변호사회 상임이사를 역임했다. 현재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나눔 법률사무소와 경북개발공사 이사, 경북도행정심판위원, 경북도청·경북도의회·서안동농협 고문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