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의료원, ‘2025년 경상북도안동의료원 사랑나눔 바자회’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안동의료원, ‘2025년 경상북도안동의료원 사랑나눔 바자회’ 성황리에 개최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5.05.1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자회 수익금은 취약계층 진료비 지원사업에 전액 기부 예정
▲사진 경북도
▲사진 경북도

 

경상북도안동의료원(원장 이국현)은 5월 16일(금), 본원 건강검진센터 전정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2025년 경상북도안동의료원 사랑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기획조정실과 간호부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바자회는 병원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수익금을 통해 취약계층의 진료비를 지원함으로써 공공병원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이를 위해 안동의료원 임직원 300여 명은 의류, 잡화, 도서 등 다양한 물품을 기증하며 나눔의 뜻을 더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기증품 판매와 더불어 김밥, 떡볶이, 순대, 전, 잡채 등 다양한 먹거리 부스가 운영되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혈압·혈당 측정 및 건강상담을 제공하는 건강부스와 경북금연지원센터가 함께한 금연 캠페인도 함께 운영되어 지역주민의 질병 예방과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은 전액 취약계층 진료비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국현 안동의료원장은 “이번 바자회가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