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CCTV통합관제센터, 안전 불침번 역할 톡톡!!
상태바
안동시 CCTV통합관제센터, 안전 불침번 역할 톡톡!!
  • 안동뉴스편집부
  • 승인 2015.06.2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경찰서장, 현장방문 관제요원 격려

안동경찰서(서장 김병우)는 6월 22일  안동시 CCTV 통합관제센터를 방문, 철저한 CCTV모니터링 및 신속한 상황전파로 차량털이 절도범 검거에 기여한 안동시 CCTV관제센터 모니터요원 지OO (48세,남)씨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날 감사장을 받은 안동시 CCTV관제센터요원 지OO는 지난 6월 14일, 새벽 3시20분경 안동시 태사길 해동사 앞 골목길에서 주차된 차량들의 손잡이를 잡아당기며 시정되지 않는 차량 내 금품 등을 절취하려는 피의자 권모씨를 실시간 관제를 통해 발견하고, 안동경찰서 상황실에 전파하여, 관할 지구대 순찰차 2대가 신속히 출동, 피의자를 검거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

김병우 안동경찰서장은 “최근 안동에 차량털이범이 기승을 부려 지역치안에 상당한 부담이 되지만, 관제센터요원들의 면밀한 24시간 관제가 지역치안을 유지하는데 큰 보탬이 되고 있으며, 그러한 결과가 이번에 나타나게 된 것 같다. 또한 지난 4월 관제센터가 개관한 후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과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범인을 검거한 첫 번째 사례로 그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CCTV시스템의 구축 및 관리,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안동시와 CCTV 관제요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