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후원사와 함께
상태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후원사와 함께
  • 조용현 기자
  • 승인 2012.10.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 후원사도 대동난장 퍼레이드에 참여… 지역 기업, 사회단체가 함께하는 축제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는 매년 지역 내 기업의 다양한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축제는 후원을 통해 경제적 효과를 누리고 있고 후원사는 축제를 통해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축제에는 15개의 기업이 축제에 직접적인 후원을 함으로써 축제와 기업이 서로 윈-윈 하는 성과를 얻어내고 있다.

매년 축제의 후원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지역 기업 후원의 경우 단순한 경제적 후원에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직접 탈을 쓰고 축제 의상을 입은 후 대동난장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올해는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와 국립안동대학교, 대구은행 안동지점, 안동라이온스클럽이 참여하였으며 지난 8월23일 패션쇼를 통해 지역주민 및 사회단체, 기업 제작 의상을 선보인 바 있다.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는 10월2일, 대구은행 안동지점은 10월4일에 각각 대동난장 퍼레이드에 참여할 예정이며, 안동라이온스클럽은 매년 진행하던 외국공연단의 서포터즈 형태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고 안동대학교는 축제장 내 자원봉사를 통해 인력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단순한 경제적 후원이 아닌 직접 탈을 만들고 탈춤을 추는 대동난장 퍼레이드 참여를 통한 후원으로 후원사 사원들도 즐겁고 축제도 풍성해지는 행복한 축제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