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동 후보, 안동장날 맞아 안동‧예천 집중유세 펼쳐
상태바
김형동 후보, 안동장날 맞아 안동‧예천 집중유세 펼쳐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4.0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 품격을 더높게, 예천 위상을 드높게”
▲사진 김형도후보선거사무소 제공.
▲사진 김형도후보선거사무소 제공.

[안동=안동뉴스] 제22대 총선의 공식선거운동이 8일 남은 2일, 국민의힘 안동·예천 김형동 후보는 안동과 예천을 오가며 총력 유세전을 펼쳤다고 전했다. 

이날 보도자료에 따르면 김 후보는 오전 9시 30분 안동장날을 맞은 신시장 집중유세로 공식 선거운동 6일 차를 시작해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김형동 후보는 “지난 4년간 수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 덕분이었다”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섬기겠다”고 밝혔다. 

이어 “안동 발전의 물꼬를 튼 만큼, 안동 바이오‧생명 국가산업단지 조기착공과 안동댐 주변 자연환경보전지역 해제 최종확정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신시장에서 유세를 마친 김 후보는 오전 11시 예천 천보당사거리로 이동하여 예천군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도청을 품은 예천의 발전을 위해 도청신도시 혁신도시 지정 추진과 공공기관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다”며 “더 나은 예천을 위해 4월 5일과 6일에 있는 사전투표일에 꼭 투표 부탁드린다”고 했다.

그리고 “중단없는 지역발전으로 안동 품격을 더 높게, 예천 위상을 드높게 하겠다”며 “여러분들과 함께 안동‧예천의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