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파워 콘서트 – 바다 & 이동신... 오는 25일 저녁 7시 웅부홀
상태바
뮤지컬 파워 콘서트 – 바다 & 이동신... 오는 25일 저녁 7시 웅부홀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2.06.2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베스트 뮤지컬 넘버로의 초대
▲콘서트 전단.(자료 안동시청 제공. 2022.06.21)
▲콘서트 전단.(자료 안동시청 제공. 2022.06.21)

[안동=안동뉴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25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대중적이고 예술성 있는 뮤지컬 명곡 레퍼토리로 진행되는 ‘뮤지컬 파워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싱그러운 6월 클래식, 무용, 뮤지컬, 토요야외 상설공연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으로 지역민의 문화 향유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됐다.

국내 최고의 디바 뮤지컬 가수 바다와 뛰어난 무대 매너와 실력으로 유명한 테너 이동신이 출연해 감미롭고 화려한 색채를 느낄 수 있는 대중 음악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애호가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노트르담 드 파리,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맨 오브 라만차, 위대한 쇼맨 등 유명 뮤지컬 명곡들의 주인공을 만날 수 있다.
 
한국 첫 여자 아이돌그룹 S.E.S를 거쳐 최고의 디바로 거듭난 가수 바다와 성악은 물론 케이팝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테너 이동신이 만나 흡입력 있는 크로스오버 공연이 기대된다.
 
‘뮤지컬 파워콘서트’의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